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0/12 5

Ugreen 유그린 USB3.0 to HDMI 어댑터 개봉기+설명서+드라이버

USB-C alt mode가 아닌 USB를 통해 직접 디스플레이 신호를 전달하는 신박한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실제론 변환 어댑터라기 보다는 하나의 그래픽카드에 가까운 녀석입니다. 디스플레이링크 기술로 작동합니다.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기에 구성품 위주로 되어있는 개봉기입니다. 구성품은 설치 미디어(미니 CD), 품질보증서, 사용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특이한 방향으로 설계된 HDMI-DVI 변환 어댑터를 제공합니다.hdmi 커넥터의 내부와 주변이 금도금 처리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적어도 알리에 굴러다니는 0.5불 무료배송 케이블들보다는 내구성이 좋으리라 생각해요USB는 평범한 3.0(사실은 3.1 Gen 1) 커넥터입니다. DVI 신호는 출력할 수 있지만 아마 아날로그 VGA(D-SUB) 신호는 ..

카테고리 없음 2020.12.30

파일 복사 오류 - 소프트웨어가 연결 중단을 초래했습니다

Ubuntu 20에서 네트워크 경로로부터 파일을 복사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폴더를 읽는 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연결 중단을 초래했습니다. 해결 저 같은 경우에는 파일명이 지나치게 긴 것이 원인이었으나 서버 또는 경로에 따라 오류가 천차만별인 듯 합니다. 소켓이 닫히거나 저장 공간이 모자라는 경우도 있었고 다시 시도를 몇번 누르다보면 이어서 진행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해당 오류의 영문 표기는 "Software caused connection abort" 입니다. 검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A network connection was aborted locally.

카테고리 없음 2020.12.17

시놀로지 패스워드 보안 수준 요구 사항: 패스워드에서 사용자 이름 및 설명 제외

문제 이 오류는 사용자 계정 이름과 패스워드를 같게 설정하거나 같은 문자열을 포함하도록 설정했을 때 발생합니다. 패스워드 보안 수준 요구 사항: 패스워드에서 사용자 이름 및 설명 제외 당연히 사용자 이름을 패스워드에서 제외하면 보안 수준이 올라가겠지만, 충분히 복잡한 암호를 설정했거나 기억하기 쉬운 계정을 만들기 위해 해당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방법 Synology DSM 웹 페이지에 접속해서 제어판 --> 사용자 --> 고급 --> 패스워드 강도 규칙 "패스워드에서 사용자 이름 및 설명 제외" 를 체크 해제하시면 됩니다. 기본값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ynology NAS 2020.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