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1/07/27 2

[원신/클레] 비밀 꼭 지켜줘야 해!

비밀 꼭 지켜줘야 해! 요즘 클레는 정말 열심히 계획을 세우고 있어. 생일날 전에 모험을 떠날 계획을 말이야! 일단 진 단장님이 없을 때 도망치기 성공~! 그리고는 진 단장님이 찾을 수 없는 곳으로 도망칠 거야! 클레는 도망치고 또 도망쳐서 큰 동굴 속에서 아주 큰 도마뱀을 찾을 거야! 그리고는 말이야. 생일만 생각하면 클레는 너무 기뻐져서 어딘가 먼 곳으로 도망가고 싶어져… 진 단장님이 알면 화내겠지. 클레가 생일날 당일에 돌아오지만, 않는다면 진 당장님도 클레의 생일이니까 화 안 낼 거야, 그치? 그러니까… 꼭 클레를 데리러 와야 해? 기다릴게! 그리고 큰 도마뱀의 이상한 돌을 줄게. 이걸로 어떻게 보물을 만드는지 알게 되면 클레에게도 알려줘야 해, 알겠지? 요즘

원신/편지 2021.07.27

[네트워크] 이 연결 이름을 바꿀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이름과 같은 이름을 가진 연결이 이미 있습니다.

좀 전에 매인보드 내장랜 이름을 Neobox X1으로 설정하려고 했지만 이름이 중복된다고 뜨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매인보드 교체 전 내장랜 이름이 Neobox X1이었습니다. 이젠 메인보드를 교체했기 때문에 다시 그 랜을 볼 수가 없는 상황이고 목록에 없는데 동일한 이름을 쓸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먼저 일회성 환경 변수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실행합니다. (사실 안 해도 되는 것 같아요 적어도 제 컴에선 차이가 없었습니다.) set devmgr_show_nonpresent_devices=1 실행하는 김에 장치 관리자도 같이 열어줍시다. 숨겨진 장치를 봅시다. 숨겨진 장치를 표시하면 기존에 연결했지만 지금은 사용되지 않는 장치를 볼 수 있고, 이 중에 이름이 겹치는 기존 어댑..

카테고리 없음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