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18/11 17

라즈베리파이에 윈도우 10 Pro 설치했습니다.

32비트 64비트 일반 응용프로그램도 잘 돌아가네요.. ARM 칩셋이 이렇게 뛰어난 줄 몰랐습니다. 사용성이 늘어날 것만 같습니다.라즈베리 파이...가 아니라 애초에 arm에서는 윈도우가 안 돌아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arm버전 윈도우가 널려(?)있어서 의외로 놀랐습니다설치 방법에 대한 글도 참고해 보세요https://kamilake.com/192https://kamilake.com/193라즈베리파이 4에서 Windows 10 Pro가 작동되게 할 수 있도록(Windows on ARM) 여러가지 도전을 하고 있긴 한데 아직까지는 부팅조차 못해보고 있습니다 ㅠㅠ

이어팟 정품 가품 구별! 정품 이어팟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새로운 포장 이어팟 => Apple 가로수길에서 구입(100% 확률로 정품) 이전 포장 이어팟 => 컴퓨존 공홈에서 구입(99% 확률로 정품 이어팟을 구입하려 하신다구요?인터넷에서 구입한 이어팟이 너무 저렴한가요?중고로 이어팟을 구매하고 계신가요?그럼 이 글을 참고해서 포장을 뜯지 않고 정품 이어팟을 구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NTD뉴스에 따르면 이어팟 줄과 유닛이 이어지는 부분에 있는 구멍을 손으로 막았을 때, 음질이 바로 묵직하게 변하고 저음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면 정품 이어팟이라고 하네요) 무게는 대략 에어팟 3개정도 들고있는 무게입니다. 재활용 마크 중 삼각형 마크가 대칭이 아니라면 짝퉁을 의심하세요. 연두색 동그라미 배경에 투명 화살표가 오른쪽에서 왼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져봤을때..

카테고리 없음 2018.11.14

보조배터리 충전 회로 교체

보조배터리 충전 회로에 문제가 있는지 배터리가 완충되지 않고 있기에 남는 부품으로 회로를 교체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초록색이 문제가 발생한 회로이고 파란색이 새 회로입니다.(이거 사진 찍으면서까지 저 둘의 크기가 다르다는걸 전혀 몰랐죠) 그래서 벽을 부수고 설치했습니다! 아주 잘 작동하는군요! 이제 잘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끝.

여러분 강화유리필름 무조건 붙히세요 아무거나 일단 붙히세요 제발

비오는 날.. 아스팔트에 폰을 떨어트리고 그대로 밟고 미끄러졌습니다...ㅋㅋ 좀 거리가 되었죠 전 솔직히 무사할 거라고는 조금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아 물론 이 전에는 깨지지 않았던 유리입니다. 아니 솔직히 떨어트리기만 해도 깨지는걸 밟고... 심지어 몸무게를 다 싣고 미끄러졌는데 무사하면 이상하잖아요? 전 이거 샀습니다. 후기에 큰절을 올리고 왔어요 Galaxy S9 Plus 너의이름은 에디션. 보호필름이 다 막아줬습니다. 여러분 강화유리 필름이 없이 저게 살아남을 것 같습니까? 필름은 사랑입니다. 무조건 붙히세요 두장 붙이세요 열장 붙히세요 이상 새 생명을 얻은 갤럭시S9플러스였습니다.

sql 기초 문제 예제&답

1. SQL 단일행 함수에서 SUBSTR() 함수와 INSTR() 함수에 대해 설명하고, 아래 쿼리문에 대한 결과를 작성하시오. SELECT SUBSTR('abcde' , -3, 2) “-3,2”FROM dual; substr() : 문자열 잘라주는 함수instr('a*b#','b') -> 3: 찾는 문자의 위치를 알려주는 함수결과값: cd책 70쪽 2. CASE문에 대해 설명하고 아래 유형에 대한 동작원리를 설명하시오. CASE a WHEN B THEN C WHEN E THEN F 조건에 따라 결과를 출력하는 함수a 가 B이면 C를 출력하고a가 E면 F를 출력 3. 정규식에서 기호 ^(캐럿)과 [^]의 차이에 대해 설명하시오.^ : 뒤에 오는 문자가 첫글자로 오는 문자열 출력[^] : 해당 문자가 아닌..

자료실2 2018.11.06

dpled (짝퉁 아이폰 데스크 램프) 개조 후 1년 사용기

왜 1년 전 글은 없나구요? 그땐 제가 티스토리를 안했죠.. 사용하다 보니 고장도 나고 배터리 수명도 줄어들고 그래서 배터리도 10000mAh 셀로 교체한 다음 USB 출력포트도 한번 만들어보고 입력도 무식한 220V 직결 입력 충전에서 스마트 전류 제어로 완충되면 자동으로 멈추는 5v 충전 회로도 장착하고 밝기 조절도 넣어봤습니다. 하루종일 켜둬도 괜찮을 정도로 용량이 큰 10000mAh 보조배터리 겸 램프입니다. 끝 (사실 뭐 할말이 없어서..)

카테고리 없음 2018.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