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3/06/03 2

Flipper Zero 플리퍼 제로 개봉기 및 사진

플리퍼 제로는 무선 통신 테스트와 공격, 방어를 해볼 수 있는 올인원 툴입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코드를 적용할 수도 있죠. 저번에 주문한 플리퍼 제로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D 배대지 거치고 집까지 오는데 아주 순조로웠고 통관도 하루밖에 걸리지 않아 순조롭게 도착했네요! Flipper Zero(플리퍼 제로) 구매했습니다. Flipper Zero는 한 손에 들어오는 무선통신계의 맥가이버 칼 같은 도구입니다. 하드웨어를 괴롭히고 디버깅하고, Wi-Fi 비밀번호를 뚫고, NFC 카드와 현관문을 여는 RFID 카드를 복제하고, 아파트 주차 kamilake.com 배터리 항공운송 문제가 걱정이 되신다면 해상으로 보내기를 추천드려요(이전 글에서 독일 배대지에서 구매한 분이 배터리때문에 빠꾸먹으셨다고..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3.06.03

원격 데스크탑(VNC,Parsec,Anydesk 등)에서 마우스 커서가 안 보인다면

Windows 10 이상 OS에서는 터치 지원 덕분에(때문에;;) 물리적인 마우스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커서를 숨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터치패드 또는 마우스(타블렛이나 터치 패널은 마우스가 아닙니다)가 연결되지 않았다면 커서가 표시되지 않는데, 이는 원격 데스크탑에서도 마찬가지죠. 헤드리스 서버 장치나 실수로 마우스 연결을 해제한 PC에 원격 연결을 시도하면 이제 커서가 안 떠서 매우 불편하게 됩니다. 가상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로지텍 USB 리시버 등을 꽂아두는 방법도 있지만, 이미 집이나 서버실 밖으로 나와버렸다면 귀찮을 게 분명해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키패드로 마우스 제어(이전 이름: 마우스 키) 접근성 설정을 통해 간단하게 커서를..

Windows 202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