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19/04 8

S10 5G 스피커 불량에 대해서

최근 S10을 구입했습니다.그리고 여러가지 기능을 써보았습니다.카메라도 써보고 스크린 내장 지문인식도 써보고음악도 들어봤죠.뭔가 이상했습니다.상단 스피커에서 계속 음역대를 벗어나 생기는 깨짐 현상이 중저음 대역에서 계속 일어났습니다.베이스 기타 같은 악기를 사용하는 음악에서는 확실히 차이가 발생했습니다.음역대가 낮은 목소리를 가진 사람의 유튜브 영상 등을 볼때도 발생했죠.삼성전자서비스에서는 스피커 불량이라고 해서 스피커를 교환받아 보았습니다.그런데 처음에는 나아지는 듯 싶더니 밤이 되자 이전보다 심해진 증상을 보였습니다.제가 가진 다른 핸드폰인 갤럭시 S9+에서는 전혀 일어나지 않거나 최대볼륨에서 아주 약간씩 일어날 뿐인 증상입니다.하지만 S10에서는 볼륨과 관계없이 이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진열용 ..

카테고리 없음 2019.04.23

Galaxy S10 5G 개봉기

처음에는 S10을 살 생각이 없었습니다지금 S9플러스를 사용중인데 어떠한 불만도 없었기 때문이었죠 티스토리 개편이후 원본품질 사진 업로드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ㅠㅠ 심심풀이로 중고나라를 돌다 시세보다 확실히 저렴한 S10 5G가 있길래 순간 솔깃해서 일단 사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S10 5G는 그동안 삼성이 출시한 스마트폰 중 가장 큰 화면(6.7인치)을 가지고 있어서 굉장히 눈여겨 보던 모델 중 하나입니다. 5G 통신은 쓸 생각이 전혀 없어요 ㅋㅋ 카메라가 번져 보이거나 초점이 안 맞는 건 기분 탓입니다.아마도.. 새제품입니다. 스마트 스위치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제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모든 앱의 데이터가 복원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3G는 WCDMA, 4G는 LTE, 5G..

카테고리 없음 2019.04.23

이클립스 C/Cpp 설치와 기본 설정 완전 정복하기

MinGW 라이브러리는 MinGW 또는 Cygwin 인스톨러로 설치해도 좋고 여기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좋습니다. http://dl.kamilake.com/ZIP/MinGW.zip 적당한 위치에 압축을 해제하거나 설치해줍니다. 저는 이클립스 작업 공간에 설치했습니다. 익숙한 친구를 이용해 이클립스를 설치해줍니다. 이클립스 인스톨러가 없는 경우에는 여기서 다운로드하세요. https://www.eclipse.org/downloads/ 쉬운 모드 기본값으로 그대로 설치해주세요. 필요한 경우에는 경로를 변경하셔도 좋습니다. 본문에서는 2019-03 버전을 사용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Project Explorer 위에 있는 3개 버튼으로 빌드,실행,정지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키보..

카테고리 없음 2019.04.10

키보드 테스트

위 테스트 실행 버튼을 누르시고 키보드의 모든 키를 눌러보면 어떤 키가 문제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새 키보드를 구입하거나 중고나라 거래 또는 키보드 수리후 테스트시 유용하겠군요. 원본 사이트 : https://www.keyboardtester.com/ Keyboard Tester Welcome to the internet's premiere keyboard testing website. Our custom hand-coded testing software allows you to test every key on your computer keyboard within the comfort on your own browser. Simple, fast, efficient, and free, Keyboard..

카테고리 없음 2019.04.02

Ultimaker 3 프린트 코어(Print Core) 개봉기! 0.25mm

(새로운 에디터로 편집했는데.. 이미지 회전 기능이 아직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ㅠ) 한국 총판이 노즐 쪼가리 하나를 22만원 주고 팝니다. 알리에는 0.22달러인데....;;; (책상이 지저분해서 죄송합니다 얼른 개봉해보고 싶었기에..) 그래서 3DUniverse에서 배대지 돌려 샀습니다. 종이(?)가 반겨줍니다. 아니군요. 그냥 완충재입니다. 패키징이 엄청 가볍습니다. 어마어마하게 가벼워요. 과대 포장이라기엔 지나치게 작고 과소 포장(?)에라기엔 너무 가볍습니다. 아무런 설명도 없습니다. 허세일지도.. 옆면 박스에는 인보이스와 광고 카드 몇 장이 들어 있습니다. ?? 아주 허세가 넘칩니다. 아주 막 나가네요. 설명서 한 장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누가 보면 벌크인 줄 알겠어요. 자칭 프린트 코어라 ..

Ultimaker 3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