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19/10 3

시놀로지 NAS로 마인크래프트 서버 열기!

저번에 잡소리를 너무 많이 하다 중간에 강좌를 끊어먹었네요. Synology DSM 말고도 Xpenology (헤놀로지) 사용자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인텔방식 CPU가 필요합니다. 도커를 실행합니다. Toasterlint 님의 도커 패키지를 개조할 예정입니다. 더블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세요. 버전은 최신. 기회가 되면 직접 패키지를 제작하도록 할게요 ㅠㅠ 그 때는 여기서 강좌가 끝나버릴 만큼 간단할 것입니다. 이미지 -> toasterliunt/minecraft_bedrock 패키지 -> 고급 설정 -> 포트 설정 -> 원하는 로컬 포트를 지정해주세요. 컨테이너 포트는 19132로 가만히 두시는 게 편합니다. NAS에 적당한 빈 폴더를 하나 만들어서 서버 세이브파일 저장소로 활용할 겁니다. 공간 낭비가 아..

카테고리 없음 2019.10.08

스틸시리즈 마우스 폭발

네 저번의 그 마우스인데 이번에는 DPI키와 앞뒤 방향키 오작동, 배터리 문제 때문에 또 뜯었습니다.뜯은김에 알코올을 이용해 끈적거리는 코팅을 벗겨내 평범한 플라스틱 마우스로 만들었습니다. 너무 많이 제거하고 부착한지라 마우스 스케이트는 더이상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과감히 버립시다. 메인보드입니다.뭐가 저리 많이 필요할까요?접촉 불량이 심하던 포고핀 단자를 갈아줍니다추가 배터리를 장착해줍니다.배터리 두배!사진 속 배터리는 삼성 기어 S에서 추출한 배터리입니다.아주 깔끔하게 밀봉되었습니다.(전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습니다.저 사진에서 무엇이 잘못된지를..)뜯은김에 무선충전 기능도 추가해줍니다.어올리는군요원래는 부드러운 플라스틱 비슷한 카본 재질이었지만 이젠 끈적거리기만 하는 겉표면을 제거해줍니다...

Autodesk 123D Design 디자인 다운로드

지금은 배포하지 않는 Autodesk사의 123D Design입니다. 전 솔직히 이게 가장 편해요 오토데스크가 123D 디자인을 왜 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Autodesk Fusion 360은 HiDPI도 제대로 지원하지 않는데 말이죠.. (아 물론 기능은 퓨전이 훨씬 강력합니다. ) 하다못해 퓨전이랑 조작법이라도 같게 해줬으면.. 이런, 두서가 길어졌네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깔아서 사용중입니다. 프리미엄 기능은 이용할 수 없는 정식 버전입니다. 티스토리 첨부파일은 100MB까지이므로 제 자료실로 연결됩니다. https://dl.kamilake.com/3D%20Printer/123D_Design_R2.2_WIN32_2.2.14.exe https://dl.kamilake.com/..

Ultimaker 3 2019.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