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1/11/25 2

SlimeVR 트래커 PCB 제작하기 11월 25일 (PCB 주문해요)

PCB 기판을 JLCPCB를 통해 주문하겠습니다. 모든 게 끝난 것 같아서 차차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기판만 주문한다면 스페셜 오퍼를 사용하면 5장에 2달러입니다. 배송비가 별도라고 해도 공짜나 다름없어요 파일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도면을 그려주는데, 가끔 안 뜰 때가 있습니다. 단순히 파일을 다시 올리면 어지간해선 뜨지만 계속 그런다면 무언가 잘못 올린 게 없나 확인해보세요 미리보기가 뜨지 않아도 주문은 가능하지만 웬만하면 다시 올리는 게 좋습니다. 옵션은 전부 기본값으로 뒀고 색깔만 화이트로 바꿨습니다. 초창기에는 SMT 어셈블리에 무조건 초록색만 가능했는데 이제는 선택지가 다양해졌어요! SMT 신청하기 SMT에 사용할 면을 골라줍니다. 앞면과 뒷면 중 한 면에만 SMT 어셈블리를 신청할 수 있으므로..

SlimeVR 트래커 PCB 제작하기 - JLCPCB SMT 로테이션 방향 맞추는 방법

(2022-08-13 추가 -> JLCPCB 미리보기 문제는 새로운 렌더링 엔진이 들어오면서 대부분 고쳐졌습니다.) PCB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jlcpcb.com/KOR 링크를 통해 JLCPCB에 가입하고 최대 54달러 쿠폰을 발급받으세요 :) PCB Prototype & PCB Fabrication Manufacturer - JLCPCB PCB 생산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는 JLCPCB가 한국 전자 엔지니어들을 연결하고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기여하며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한국 고객님은 PCB 주문 전에 $3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10+$5+$10+$5). PCB 5개에 2달러입니다. 3일 안에 한국으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JLCPCB 한국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며 디엠을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