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2/06/30 2

KiCad SMT 풋프린트를 JLCPCB 형식으로 변환하기

JLCPCB에서 KiCad SMT 파일을 그대로 적용하면 최종 단계에서 회전 방향이 맞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KiKit을 사용해 회로도의 방향을 수정해봅시다. 위 사진을 보면 회로도에 ESP 모듈이 정방향으로 위치하려면 270도 더 돌아가야 합니다. 해당하는 회로도의 심볼에 JLCPCB_CORRECTION 필드를 만든 다음 0;0;90을 입력해주세요. X축으로 0mm 더 이동하고 Y축으로 0mm 더 이동하고, 270도 더 회전하라는 뜻입니다. 이제 정방향으로 ESP가 회전했습니다. (글자가 정위치로 돌아왔다고 해서 정방향이 아닙니다!) 해당하는 파트에 있는 빨간색 점이 1번 핀을 가리키고 있으며 사진 속 초록 PCB가 아닌 자신이 가진 kicad_pcb 파일을 보고..

카테고리 없음 2022.06.30

SlimeVR 트래커 PCB JLCPCB에서 주문하기

SlimeVR 트래커 PCB 제작하기 - 배터리 커넥터와 SMT 어셈블리 준비 오랜만입니다. 여러 일로 바빠서 한동안 글을 못 썼네요ㅠ 마지막 주문입니다. 자주 주문하는 배터리 제조업체가 배터리 커넥터의 극성을 바꾸게 되면서 중대한 문제가 생겼기에 배터리 극성을 kamilake.com 오늘은 이전에 만들었던 회로들을 주문해보도록 할게요 PCB 파일 업로드 https://cart.jlcpcb.com/quote? 페이지로 이동해서 먼저 위 파일을 올려줍니다. 사양 선택 Gerber 파일을 업로드했으면 이제 어떻게 보드를 만들지 설명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저와 맞추면 돼요.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저를 따라 해 주시고,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원하는 데로 바꾸면 됩니다. 각 옵션이 무슨 뜻인지 궁금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