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만히 계세요 제가 모두 고장낼게요

IT 지식, PC 모바일 문제 해결 그리고 종종 애니 게임 일상생활 근황을 종종 올리고 있어요!

냐.한국 자세히보기

2023/03 2

AI 파워매니저 IoT 스마트 분전반 전력 측정기 설치,사용기

개봉기는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kamilake.com/605 AI 파워매니저 IoT 스마트 분전반 전력 측정기 개봉기 전력 측정기를 사용하면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력량을 실시간으로 보거나 기록해서 전기요금을 추산할 수 있습니다. 제가 흔히 사용하는 스마트 플러그와 스마트 콘센트가 일반적인데, 이것만 kamilake.com 다원DNS로부터 리뷰 작성을 위한 제품을 지원받았습니다 :) 이전 글에 이어 AI 파워매니저 IoT 스마트 분전반 전력 측정기를 설치하고 사용해보려 합니다. 전력 측정기를 분전반에 설치하면 각 플러그 또는 콘센트에 설치하는 것보다 훨씬 정확하게 전력 총사용량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플러그와 달리 전력차단 기능은 없네요. 1. 차단기 커버 제거 저희 집은 개방..

카테고리 없음 2023.03.18

AI 파워매니저 IoT 스마트 분전반 전력 측정기 개봉기

전력 측정기를 사용하면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력량을 실시간으로 보거나 기록해서 전기요금을 추산할 수 있습니다. 제가 흔히 사용하는 스마트 플러그와 스마트 콘센트가 일반적인데, 이것만으로는 한전에서 직접 찍히는 전기요금을 알기 힘들죠. 그러던 와중에 파워매니저로부터 원격 모니터링 분전반 전력 측정기를 받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주문하지도 않은 택배가 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나중에 뒤늦게 메일을 확인하고 부랴부랴 답장했네요😅) 다원DNS로부터 리뷰 작성을 위한 제품을 지원받았습니다 :) AI 파워매니저 IoT 스마트 분전반 전력 측정기 설치,사용기 이전 글에 이어 AI 파워매니저 IoT 스마트 분전반 전력 측정기를 설치하고 사용해보려 합니다. 전력 측정기를 분전반에 설치하면 각 플러그 또는 콘센트에 설치..

카테고리 없음 2023.03.17